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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교재관련 목록

  1. 취업보호 대상자 환급 어떻게 받나요?

    신청방법

    1. 수강생 주소지 관할 보훈청에 신청서를 접수를 해야합니다.(직접방문 혹은 팩스신청)
    - 수강생 주소지 관할보훈청 다운로드 가능(http://www.mpva.go.kr/)

    2. 랜드타운으로 강의를 신청하신후 수강생 주소지 관할보훈청에 신청하시면 강의를 등록 시켜드립니다.
    (강의료 50%지원)

    3. 환급은 강의종료 후 랜드타운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070-4652-2490
    ※전체 강의 중 30% 이상 수강하셔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2.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하십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신용카드 결제를 제외한 나머지 강의/교재 신청건에 한하여 발급하여 드립니다.

    단, 강의나 교재 신청 일주일 이내에 발급신청을 하셔야 하며, 

    나의 강의실 -  1:1 상담 혹은 전화문의 주시면 바로 발급처리 하여 드립니다.

    신청하신 현금영수증 발급은 익월에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3. 교재만 따로 살수 있나요?

    예. 회원님.
    각 시도별 서점에서 출판이 되는 것은 판매가 됩니다.
    하지만 학원 자체에서 출판된 교재들은 비 수강자들에겐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4. 무통장 입금한 명의와 수강 신청한 회원이름이 다릅니다.

    예. 회원님 

    [상담실]이나 고객지원센터(070-4652-249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5. 강좌 및 교재를 잘못 구매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예. 회원님

    가능합니다.

    강좌 및 교재를 잘못 구매하신 경우

    - 결제하기 전이라면 장바구니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고 사이트에서 결제하신 후라도 입금하지 않으셨거나
    결제하신 후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070-4652-2490)로 연락주시면 강좌 및 교재를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단, 연락이 늦어 교재가 배송된 경우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6. 결제 대상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예. 회원님

    무통장 입금시 결제금액과 입금액이 불일치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금액이 결제액보다 부족한 경우 그 차액만큼 다시 입금해 주셔야만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입금액이 결제액보다 많은 경우 [입금확인게시판]로 회원님의 계좌번호를 알려 주시면 발생되는 차액분만큼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결제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입금해 주세요.

    입금액과 결제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액 부족으로 인한 추가 입금시 발생되는 부가적인 수수료는 회원님 부담이므로 입금전 금액을 꼭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7. 카드결제를 일시불로 했는데 할부로 바꿀 수 있나요?

    예. 회원님

    바꿀 수 있습니다.

    일시불에서 할부로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카드사에 직접 전화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단, BC카드 및 일부 카드의 경우는 변경이 되지 않아 카드 결제를 취소하신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1:1상담]이나 고객센터(070-4652-2490)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8. 교재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예. 회원님

    교재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단, 일부 도서 지방의 경우 기본 배송료 외에 추가 요금(항공/도선료)이 부과 됩니다.

    택배불가 지역은 우체국 등기/소포등을 이용하여 배송해드립니다.

    배송료 차액에 대한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070-4652-249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9. 교재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예. 회원님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교재 주문/결제 후에는 따로 당사로 연락을 주셔야 배송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미 잘못된 정보로 교재를 주문하셨다면,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70-4652-2490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10. 교재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예. 회원님

    교재배송은 당일 4시전까지 입금할 경우 당일 배송 출발합니다.

    발송 후 2~3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약간의 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송 여부는 [나의강의실]에 [교재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11. 교재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예. 회원님

    [교재 배송조회]는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교재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관한 주문내역과 배송지 정보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12. 강의자료를 출력하는데 파일에 오류가 있다고 나와요

    예. 회원님

    강의자료실에서 강의자료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파일에 오류가 있다고 나온다면 다운받으실 때 열기를 하지 마시고 저장을 하신 후에 자료를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용량이 큰 경우 다운받을 때 열기를 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장으로 다운받은 경우에도 자료 출력에 문제가 있으시면 Acrobat Reader 버전을 확인해 주세요.

    Acrobat Reader 6.0 이상이 아닌 경우에도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10/28(토)
D- 32